본문 바로가기


자료실

학적 관련 서류(휴, 복학)
학적 관련 서류(휴, 복학)
동양학대학원2015-04-06

모든 서류는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<휴, 복학 관련 서류>

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휴학원을 다운받아 작성 후, 주임교수님과 상담하여 인감(서명)을 받은 뒤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질병, 육아, 기타 사유에 의한 휴학의 경우 민감정보 포함 양식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(주임교수님 날인 필수)
복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복학원을 다운받아 작성 후,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자퇴 관련 서류>

본 대학원에 합격 및 등록을 하고 개인적인 사정에 의하여 자퇴를 하고자 하는 학생은 아래의 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바랍니다.

-자퇴자 등록금 반환 신청 절차 안내-

1. 재학생의 경우

가. 대상 : 재학생으로 등록금을 납부한 후 등록금을 반환 받고자 하는 자

나. 제출서류:  해당 교학과에서 자퇴원서와 대학원 등록금 반환신 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대학원 교학과 확인(싸인)을 받아

대학본부 2층 재무과를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.

자퇴원서

– 대학원 등록금 반환 신청서 양식

 

2. 신입생의 경우

가. 대상 : 입학전형을 거쳐 합격한 자가 등록금을 납부 한 후 납부한 등록금을 반환 받고자 하는 자

나. 제출서류 : 신입생 등록포기 각서와 신입생 등록금 반환 신청서를 다운받아  작성후 대학본부 2층 재무과에 직접 제출한다.

신입생등록포기각서

(대학원)신입생등록금반환신청서_양식(신입생용)

 

 

 

<기타 서류>

타 학과로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전과원서

전과 및 전공 변경 승인서

 

이름 변경 및 학적 기재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학적부 정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학적부 기재사항 변경 신청서

※ 이름을 변경할 경우 주민등록 초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
 

서류제출은 방문접수 혹은 등기접수가 원칙이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, 학과주임교수와 협의하여 팩스전송이 가능합니다. (팩스번호 : 063-850-7303)

이메일 전송의 경우 자필서명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스캔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(이메일 주소 : won5342@wku.ac.kr)

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동양학대학원(063-850-5342)로 연락바랍니다.